본문 바로가기
  • 일본연예계의 가십(Gossip)거리
잼있는뉴스/안좋은뉴스

益若つばさ(마스와카 츠바사), 7년전 자신의 얼굴에「이상하다. 웃음」→「지금도 이상하다」라고 핀잔받았다w

by Fatty.Rabbit 2014. 10. 6.

모델인 益若つばさ(마스와카 츠바사)(28세)가, 자신의 블로그에서 7년전(당시 22세)로 표지를 장식한 패션잡지『Popteen(팝틴)』와, 자신의 얼굴을 비교한 사진을 업했다.

益若つばさ(마스와카 츠바사)의 블로그에서

비교된『Popteen(팝틴)』표지의 益若(마스와카)는, 진한 눈주위의 메이크에 금발을 화려하게 올렸다, 현재의 모습과는 꽤 다르다. 益若(마스와카)는,「요즘은 풍성한 속눈썹이나 머리를 화려하게 올린, 공주계가 공전의 대대붐. 눈썹의 위치도 나지 않는 곳에 그려서 이상하다. 웃음」라고, 당시의 붐과 자신의 헤어메이크를 그리워했다.

[인용처:RBB TODAY

이에 대해 인터넷상에서는...


♥당시의 메이크담당에게 실례잖아

♥굉장한 ギャル(갸르)네 (웃음) 정말 지금과 전혀 눈섭의 위치가 다르다

▼7년전「눈썹의 위치도 나지 않는 곳에 그려서 이상하다」

♥이 사람은 긍정적이네 (웃음)

♥그러면 지금이 괜찮다는 거잖아

♥나는 7년전의 쪽이 좋았는데~

▼뜻에 반하여 옛날이 좋은 듯한 생각이?

♥>눈섭의 위치도 나지 않는 곳에 그려 이상하다. 웃음 뭐, 지금도 하잖아

♥아니아니 아니, 이상한 것은 지금이죠!!

♥눈썹의 위치 맞아?

▼지금은 정말로 이것으로 괜찮은 건지...

♥지금도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만장일치의「지금도 이상하다!」

♥정말 눈섭 이상한데. 두꺼운 눈썹은 이해하지만, 눈에 너무 가깝죠...어, 눈에 눈섭 그린거 아니야?w

♥눈섭과 눈 사이가 좁은 것은 ラルク(라르크)의 hyde만으로 충분합니다. 그는 원래부터이니까지만, 당신은 만든 물건이니까요~(웃음)

▼hyde는 위화감 없다

♥つばさ(츠바사)양 싫지는 않지만 옛날이 절대 귀여웠다

♥이 정도가 제일 좋았던 것 같아. ギャル(갸르)같지만 필요이상으로 강하지는 않다.

♥이 당시의 益若つばさ(마스와카 츠바사)양이 지금도 제일 좋아. 이미 성형후이라고도 들었는데, 있는 그대로의 얼굴로 현대풍의 메이크업하면 쿨한 뷰티한 누나가 되었을텐데ー.

♥현대풍의 おかめ(오카메:일본전통 가면)얼굴이네요. 복스러워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앗!이 토픽 나올줄 알았다 (웃음) 저는 전의 つばさ(츠바사)양이 좋았다. 엄마가 되고 연예계에 복귀하지 않았다면 아마 지금도 좋아했을건데~.

♥10대의 때 (서로) 한번만 촬영에서 만난적이 있지만, 메이크업전의 쌩얼로도「이렇게 귀여운 사람이 있는가?!」라는 정도 귀여웠다. 아이돌 같았다. 그 후 몇년지나고 텔레비전에 나오기 시작해 처음에는 몰라보았을 정도로 얼굴이 바뀌어서 유감이다라고 생각했다.

▼그동안의 얼굴변화

♥KABA양같은 시기가 있다(◎-◎;)

♥↑우측상단에 KABA양이...

▼KABA양?시기

♥押切(오시키리)씨에 꼭 닮았었던 시기도 있었네. 또렷하고 어느정도 이뻤던 얼굴에서 큰눈 얼굴로 성형하는 흐름은 辻(츠지)양과 같다...

▼옛날의 益若つばさ(마스와카 츠바사)&押切もえ(오시키리 모에)

관련기사:押切もえの現在の顔がおかしい…『ホンマでっか!?TV』での姿に”整形疑惑”再熱

▼辻(츠지)양, 찢은 눈이 점점 크게

관련기사:辻希美(츠지 노조미)가 완전히 너무 다른사람이라 방송사고 레벨www

♥7년후 다시 그때의 얼굴은 이상하다하다고 말하겠지

♥요즘 갈수록 水沢アリー(미즈사와 아리)처럼 돼었다

▼益若つばさ(마스와카 츠바사)&水沢アリー(미즈사와 아리)

♥전에 デヴィ(데뷔)부인를 닮았다는 이야기 들었는데, 이전 텔레비전에서 デヴィ(데뷔)부인 보고 정말 닮았다라고 생각했다

▼益若つばさ(마스와카 츠바사)&デヴィ(데뷔)부인

♥성형을 반복하는 사람은, 옛날쪽이 좋았다고 말듣는 것이 제일 싫다라고 들은 적이 있다. 성형성공했다고 생각하고 싶은거지.

♥이 사람, 성형이라고 말듣지만 좋게도 나쁘게도 1번째 사진과는 7여년 바뀌지 않았지.

♥지금이 자연스럽다고 말하고 싶겠지만, 그게 아니라 지금은 돈쓰고 있다는 것이야

♥지금도 충분히 화장 짙기 때문.

♥머지않아 徹子(테츠코)씨의 자리를 차지할려는 것인가

▼黒柳徹子(쿠로야나기 테츠코)가지 이르는건가요

♥표정은 7년전의 쪽이 자연스럽다. 입주위 너무 만들었어...

♥입!힘주어라!

♥益若(마스와카)씨 아직 젊은데 해마다 볼이 처져지고 있네요. 오리입술을 너무 했나?宍戸錠(시시도 죠우)처럼 되버려요 ( ;´Д`)

▼도달하는 곳은 宍戸錠(시시도 죠우)...?

♥요즘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웃음

♥つばさ(츠바사)양 귀엽다(*^^*) 해보고 싶네

♥사복 굉장히 화려하네♪

♥↑화려한지는 모르지만, 더운건가 추운건가 모르는 형광색의 モコモコ(모코모코)가방・김붙은 과자같은 구두와 중학생같은 흰양말. 

♥↑海苔煎餅(노리센베이:김붙은 과자)같은 구두wwww 웃어버렸습니다.

♥옛날과 옷의 계통 다르네

▼ロリ(로리)계열로

♥지금보다 ギャル(갸르)시대가 좋았는데. 왜 ロリ(로리)노선으로 가러린 건지. 벌써 30가까이니까 어른처럼 하는 것이 좋을텐데

♥컬러렌즈나 어린복장을 그만두었으면하고 생각해 버렸다...

▼현재28세, 컬러렌즈・ロリ(로리)계열은 그만두는 편이 좋을듯?

♥다르다. 지금이 특히 이상하다. 얼굴도 모습도 너무 무리하고 있다

♥Popteen때는, 남자에게 아양떨지 않는 여장부적인 느낌이었다. 지금은 그냥 안좋다!

♥옛날에는 귀여웠어. 성격도 이렇지도 안았다. 옛날 popteen구독했던 사람입니다. 梅(우메)과 이혼하기 조금 전부터 이상해졌다

▼전남편・梅田直樹(우메다 나오키), 별거중에도 益若(마스와카)의 블로그에서는 부부화목을 과시하고 있었다

관련기사:離婚でバレた益若つばさの“嘘”ブログ…その内容とは?

♥이 사람도 자주 토픽되지만, 어느 계층에 인기인지 모르겠다.

♥ロンハー(롱하)등 자주 나오는데, 과거의 梨花(린카)처럼 전카리스마 모델로써 오락방송에서 활동하며 자학 캐릭터라도 전향하면 새로운 방향성이 보일지도 모르지만, 언제까지나 나 귀엽죠!라고 프라이드 높은듯 보인다. 梨花(린카)는 그 뒤 또 카리스마 모델에 복귀했지.

▼한때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자주 출연한 梨花(린카), 현재는 모델・프로듀스업에 전념

♥기본적으로 너무 심할려나 ギャル(갸르)쪽은 그나마 괜찮지만, 지금 방향성으로 그건 좀


(。╹ω╹。) 유행의 헤어메이크는 몇년후에 보면 이상하다던지 하지... ギャル(갸르)에서 ロリ(로리)계열이라니 차이가 대단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