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연예계의 가십(Gossip)거리
잼있는뉴스/안좋은뉴스

片瀬那奈(가타세 나나)에게 약물 의혹도… 동거 애인이 코카인 소지로 체포 뒷이야기, 週刊文春(주간 문춘)가 충격 증언과 수사 정보를 입수. 사무소는 거짓말 인정…

by Fatty.Rabbit 2021. 8. 3.

여배우·片瀬那奈(가타세 나나) 씨(본명 = 小島那奈子(코지마 나나코) 39세)와 동거 교제하고 있었던 연인이, 마약 “코카인”을 소지하고 있었던 혐의로 체포되고 있었던 것을 29일 발매의 주간지 “週刊文春(주간 문춘)”가 알리고 있어, 같은 잡지는 게다가 가타세 씨에게도 약물 의혹이 있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주간 문춘”에 의하면, 가타세 나나 씨와 2015년부터 동거 교제하고 있었던 IT 기업의 전 사장·岡田英明(오카다 히데아키) 용의자(39)는,7월 3일 심야에 도쿄도내의 숙박시설에서, “바람 상대”와 코카인을 사용하면서 성적인 행위를 하고 있었는데, 경시청 조직범죄 대책 5과(통칭:조대 5과)의 수사원에게 적발되어, 코카인을 소지하고 있었다고 하고 마약 단속법 위반 용의로 현행범 체포되었다다고 합니다.

그 후,조대 5과는 가타세 나나 씨와 사는 도내의 자택도 가택 수색해, 가타세 씨에게 요검사도 실시하였다고 합니다만, 위법 약물은 발견되지 않고, 요검사의 결과도 음성이었던 것으로부터, 가타세 씨는 체포를 면했다는 것입니다.

< ↓의 사진은, 가타세 나나 씨와 오카다 히데아키 용의자의 사진 >

이 정보를 캐치한 “주간 후미하루”는, 가타세 나나 씨의 소속 사무소 “研音(케이온)”에 사실 관계의 확인을 실시했습니다만, 사무소 측은 당초,

“(오카다 용의자와는) 이미 교제 및 동거를 그만둔 상태였고, 가타세가 가택 수색이나 요검사를 받은 사실은 없다”

라고 회답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으로부터 며칠 후에 다시 사실 관계의 확인을 했는데,

보도에 관해 가타세 자신에 다시 확인했는데, 당황해서 사실과 다르게 보고해 버린 것을 사죄해, 수색 및 임의에서의 요검사를 받은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단, 수색은 어디까지나 오카다씨의 사유물에 대하는 것이었다고 인식하고 있어, 요검사의 결과는 보도대로입니다. 정정하고 사과드립니다

라고, 말을 바꾸어 가택 수색이나 요검사를 받은 사실을 인정했다고 말합니다.

단지, 가타세 나나 씨의 약물 사용에 관한 질문에는 무회답이 였다는 것입니다.

가타세 나나 씨는 왜 한 번 거짓말한 후, 가택 수색이나 요검사는 사실과 인정했는지 신경이 쓰이는 곳입니다만, “주간 후미하루”는 가타세 씨와 오카다 히데아키 용의자의 주변을 철저 취재해, 다양한 정보를 입수한 것을 밝히고 있습니다.

기사에서는, 가타세 나나 씨와 오카다 히데아키 용의자를 아는 오랜 세월의 친구가,

“우리는 나나에게, 「히데군(오카다)과는 헤어져. 약물은 하지마라」라고 계속 말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말을 듣지 않았다. 그들은 코카인으로 연결되어, 그 때문에 헤어질수 없는 관계였습니다"

라고 증언하고 있습니다.

또, 다양한 관계자에 의하면, 고등학교 1학년 때에 스카우트로 연예계 진출한 가타세 나나 씨는, 18세 때부터 테크노 뮤직에 흥미를 가져, 클럽에 출입하게 되었다고 하며, 2006년에는 어떤 음악 이벤트에, 가타세 씨가 코카인을 코로 흡인하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클럽 관계자가 말하고 있습니다.

< ↓의 사진은,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던 무렵의 가타세 나나 씨의 사진 >

또한,

“20대 중반의 그녀는 패션 관계의 중독자(약물 남용자)과 교제. 그 관계는 8년 정도 계속되었다"

라고 증언하고 있습니다.

그 남성과 파국 후, 2013년에 배우·溝端淳平(미조바타 준페이) 씨와의 열애 교제를 보도되었습니다만, 2015년 1월에 2명은 파국했다고 하며,

“순수한 미조바타 군은 나나의 “어두운 부분”을 몰랐다. 나나는 헤어진 후, 꽤 실연에 아파했고, 상심한 그녀에게 다가간 것이 히데군이었습니다

"라고, 앞서 나온 친구가 밝히고 있습니다.

그 당시, 港区芝浦(미나토구 시바우라)에 있는 지상 47층 건물의 초고층 타워 맨션에 살고 있었다는 가타세 나나 씨는, 매주말 자택에서 파티를 열어, 특기인 DJ 플레이를 하거나, 요리만들어 대접하는 등 하고 있었다고 하며, 거기에 모이는 동료들 중에 岡田英明(오카다 히데아키) 용의자도 있었다는 것입니다.

이 모임은 건전한 것은 아니었다고 하며,

“히데군은 渋谷区広尾(시부야구 히로오)의 맨션에 살며, 금요일은 그녀의 집, 토요일은 그의 집에서 같은 돌아가며 “ドラッグパーティ(마약파티)”를 열게 되었다. 나나가 좋아하는 것은 대마, 코카인, MDMA, LSD. 유일하게, 각성제는 손을 대지 않았다. 한편 히데군은 코카인 일변도였다

라고 친구가 말하고 있습니다.

그런 2명은 2016년 3월 말부터, 世田谷区(세타가야구) 내의 임대 물건에서 동거 생활을 스타트시켜, 그곳에서도 “ドラッグパーティ(마약파티)”를 개최하고 있었다고 하며, 약물은 오카다 히데아키 용의자가 조달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동거 개시로부터 3년 후의 2019년 처음에는, “나나가 경찰에 쫓기고 있다”라는 소문이 나돌아, 친구나 일 관계자들은 “역시 조심하는 쪽이 좋아”라고 충고했다고 합니다만,

나는 언제든지 코카인을 그만둘 수 있다. 그렇잖아, 중독도 아니고. 사무소의 힘도 쎄기 때문에(의혹이 보도되어도) 괜찮다"

라고 단언했다고 말합니다.

그 후,2019년 9월에는 재판소에서 “수색 차압 허가장”이 발부되었다 라고 하며, 그 경위에 대해서 수사 관계자는,

“가타세의 관계처의 폐기물을 약물 감정했는데, 가타세가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여성 용품 등에서부터 코카인의 양성 반응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사 형태(수색 차압 허가장)는, 압수물 등으로부터 1개월간에 대체로 2회 이상의 양성 반응이 나오지 않으면 재판소에서 인정되지 않는다.(가사 형태의) 발부가 인정되었다는 것은, 합당한 근거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수사원이 가타세 나나 씨의 자택으로 향한 것은 2019년 9월 17일 오전 8시 후라고 말해, 복수의 수사원들이 자택을 둘러싸고 가사 케이스를 실행하려고 했지만,두사인의 동향이 잡을 수 없었던 것으로 다시 하게 되었다"라는 것 같습니다.

그것으로부터 2개월 후의 동 11월 16일의 이른 아침에, 가타세 나나 씨의 친구로 여배우·沢尻エリカ(사와지리 에리카) 씨가, 시부야의 클럽 “WOMB(우무)”에서 귀가한 때에 수사원에게 검문을 받게 되어, 요검사의 결과는 음성이었습니다만, 자택에서 합성 마약 “MDMA”의 분말 든 캡슐 등이 발견되어, 마약 단속법 위반으로 붙잡혔습니다.

< ↓의 사진은, 사와지리 애리카 씨와 가타세 나나 씨의 사진 >

이 사건 보도 후에 가타세 나나 씨는 눈물을 흘리며,

아무것도 모랐다는 것은 정말로 슬프고, 배신당한 것 같은 기분. 가까웠기 때문에 말해 주었으면 했고, 나는 화내고 싶었다…

등이라고 말했었습니다.

가타세 나나 씨는 그 후, 자신에도 약물 사용의 의혹의 눈이 향하고 있는 것을 느고, 자신 모발 감정과 요검사를 받고 싶다고 사무소 측에 직접 호소해, 검사를 받은 결과가 “음성”이었던 것이 2019년 12월에 “주간 여성”에게 보도되어, 사무소 측도 사실이라고 인정하고 있었습니다.

클럽에서 노는 사와지리 애리카 씨 & 가타세 나나 씨의 영상

그리고 1년 반이 지나, 이번에는 가타세 나나 씨와 동거 교제하고 있었던 연인이 코카인 소지 용의로 체포된 것입니다만, “주간 후미하루”의 취재에 대해 오카다 히데아키 용의자의 일 관계자는,

“실은, 그녀는 이번 체포를 계기로, 황급히 오카다와의 관계를 끝었습니다. 보석 후도 동거처로 돌아올 수 없도록, 그의 사유물을 일 관계의 다른 장소에 옮겨 버렸다. 그리고 그녀 자신도 이사의 준비를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오카다는(유치장에서) 접견한 동료에게, “나나와는 헤어진다. 교제 관계를 청산할 수밖에 없다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라고 증언하고 있습니다.

가타세 나나 씨가 오카다 히데아키 용의자들과 함께, 정말로 코카인을 사용하고 있었는지 현시점에서는 아직 불명확하지만, “주간 후미하루”의 기사에는 2명과 꽤 가까운 인물에 의한 자세한 증언이 게재되고 있는 것 외에, 경찰이 ガサ入れ(가사 케이스)를 하려했던 일자도 기록되어 있는 것에서부터, 2년 전부터 경찰에 마크되고 있었다는 것은 정말일지도 모르는군요.

또, 가타세 나나 씨가 약물을 사용하고 있었던 것을 증명하는 증거는, 가택 수색시에는 발견되지 않아, 체내에서도 위법 약물의 성분은 나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만, “가타세가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여성 용품 등으로부터 코카인의 양성 반응이 나오고 있었다”라고 수사 관계자가 말하고 있어, 정말로 그런 물건을 경찰이 입수하고 있다면, 앞으로도 마크는 계속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타세 나나 씨는 이미 두번의 약물 검사로 음성의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만,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약물 관련의 보도가 나와 버리면 일에 영향이 나올 것 같아, 향후 본인이나 사무소 측이 어떤 움직임에 나오는지 볼 만하군요.

댓글